기부이야기

공지사항

[기부자 이야기] 후배를 위한 선배들의 사랑, 전자재료인의 날 행사

  • 관리자
  • 2020-11-03
  • 1942

후배를 위한 선배들의 사랑이 돋보인 전자재료인의 날 행사

- 2020년 전자재료공학과 전자재료인의 날 및 장학증서 수여 -

 

 

 

본교 전자재료공학과(학과장 오종민)는 지난 1029() 새빛관 대강의실에서 2020년 전자재료공학과 전자재료인의 날 및 장학증서 수여식 행사를 가졌다.

 

전자재료공학과에서는 매년 학과의 발전과 우수한 인재육성을 위하여 전자재료공학과 동문회인 삼월회(회장 오환원)와 김영준(79학번) 오환원(81) 도건우(02) 동문으로부터 장학기금을 기탁 받아 후배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해왔다. 올해는 김소희(18학번) 학생을 비롯하여 조민정 학생(16학번), 이하림 학생(18학번), 윤예송 학생(19학번), 윤용식 학생(16학번), 김민지 학생(18학번), 박승빈 학생(20학번), 김정민 학생(20학번), 이승희 학생(19학번), 장은영 학생(19학번) 등 총 10명이 선배들이 조성한 장학금을 받았다.

 

 

 

이날 행사에서는 80학번 이철호 동문과 81학번 박윤민 동문에게 감사패 수여가 진행되었으며, 전자재료공학과 선후배들과 명예교수들을 포함한 학과 교수들이 재학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대화의 장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삼월회 동문 선배들이 준비한 다양한 선물들이 경품추첨을 통해 참석자들에게 제공되었다.

 

전자재료공학과 학과장 오종민 교수는 사회에 진출하여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선배들의 모습은 후배들에게는 가장 큰 자극이자 든든한 버팀목이라며 매년 후배들을 위해 장학기금을 조성하여 주신 동문 선배님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도 더 많은 동문 선배님들과 재학생들이 참여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사전에 참석 인원은 50명으로 제한하였으며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학생들은 실시간 원격프로그램을 통해 참여했다.

 

간편기부 바로가기 : http://give.kw.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