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의 기쁨을 배워가며 모교에 꾸준히 소중한 기부를 이어갈 수 있어서 감사“
이레머티리얼스 손정완 대표가 2020년 10월 27일(화) 광운대학교 화도관 총장실에서 2018년, 2019년에 이어 광운대학교 발전기금 1천만원을 추가 기탁했다.
본교 화학공학과 91학번인 손정완 대표는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정말 어려워진 상황에서도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후배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저 스스로도 나눔의 기쁨을 배워가며 모교에 매년 꾸준히 기부를 이어갈 수 있음에 감사함을 느낀다“며 기부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유지상 총장은 ”광운대학교와 후배들을 위해 꾸준한 기부를 실천하고 계시는 손정완 대표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기부를 통해 광운대학교에 건강한 기부문화가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 날 행사에는 변숙은 대외국제처 부처장, 박철환 화학공학과 교수, 이지영 홍보팀장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레머티리얼스는 LCD 및 반도체 제조용 케미컬의 운송 용기 제조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고순도케미컬의 운송용기 국산화를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시장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 ㈜이레머티리얼스는 벤처인증부터 일자리우수기업, 경기도유망중소기업 등으로 인정받았으며, 손정완 대표는 최근 줄기세포 기능성 화장품 판매를 위해 ㈜이레코스텍을 설립하여 지방 줄기 세표 배양액을 활용한 화장품으로도 사업영역을 확장하여 글로벌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였다.
간편기부 바로가기 : http://give.kw.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