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이야기

기부 내역

[기부자 이야기] ㈜레인보 김장곤회장(무선통신공학과 64학번), 발전기금 3천만원 기부

  • 관리자
  • 2022-02-28
  • 1485

 

새로운100년을 향한 의미있는 동행, '광운과 함께' 

「김장곤 동문((주)레인보 회장, 무선통신공학과 64)」 기부에 감사드립니다.

 

김장곤 동문((주)레인보 회장, 무선통신공학과 64학번)께서 2022년 2월 28일에 

<광운사랑 발전기금>으로3천만원을 기부하였습니다.  

기부하신 발전기금 소중하게 쓰도록 하겠습니다.

 

 

따뜻한 손길, 비상하는 광운

(기부금 관련 문의 : 대외국제처 홍보팀 02-940-5505)

 

 

 


 

김장곤 회장은 “광운대학교의 발전을 위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 동문 기업과 대학이 함께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산학연계프로그램을 기대한다.”고 기부에 대한 기대와 소감을 밝혔다.


김종헌 총장은 “광운의 자랑, (주)레인보 동문기업의 따뜻한 나눔을 깊이 감사드리며, 동문기업과 대학이 함께 의미 있는 동행으로 발전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 날 행사에는 ㈜레인보  김종우 대표이사와 함께 홍의석 명예교수님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다.


㈜레인보는 산업용 측정기기, 상업용 주방기기를 위한 혁신적인 제품을 설계하고 제조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1983년에 제작된 첫번째 보일러용 조절기부터 현재 생산하는 각종 온도조절기까지, 설계와 자체 제조능력을 갖춘 온도조절기 회사로서? 산업용 측정 및 제어기술, 사업용 주방기기, HVAC부품, 자동차 공업부품 등의 주요 시장에서  신뢰할 수 있는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레인보

        - 회사 바로가기 : http://www.rainbowelec.co.kr/_kr/

        - 기부자(김장곤 회장) 인터뷰 영상 : https://www.youtube.com/watch?v=3s4Fuq2278Q

 

       새로운 100년을 향한 의미있는 동행 '광운과 함께' 

      - 간편기부 바로가기 http://give.kw.ac.kr

      - 기부문의 : 대외국제처 홍보팀(02-940-5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