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이야기

기부 내역

APIS 스포츠피싱용품 기부

  • 관리자
  • 2021-07-30
  • 1246

 

 

낚시용품 전문회사 APIS(대표이사 곽종대)는 2021년 6월 3(광운대학교 화도관 총장실을 방문하여 1041만원 상당의 낚싯대구명복가방 등 스포츠피싱 관련 전문 용품 일체를 기부했다.

 

APIS 곽종대 대표이사는 스포츠피싱 관련 전문 기업인 APIS에서 광운대학교에 기부할 수 있어서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스포츠피싱 분야의 발전에 기여하고 레져 전문 인재를 양성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기부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유지상 총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임에도 기부를 실천해주신 곽종대 대표이사께 감사드린다며 기부하신 장비를 통해 학생들의 강의와 현장실습에 활용하여 발전된 모습을 보이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 날 행사에는 대외국제처장 김예란 교수스포츠융합과학과 이옥진 학과장스포츠피싱 담당 민병진 교수대외국제처 이지영 홍보팀장, APIS 백영호 팀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다.

 

2012년에 설립된 APIS는 연매출 50억 원의 낚시 및 수렵용구 전문 제조업체로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산업수요 인재양성을 위한 산학공생 MOU를 체결하였으며광운대학교 스포츠융합과학과에서 운영하는 스포츠피싱 교과목의 교보재 무상 기증 및 대학이 운영하는 산학공생 프로그램 참여재학생의 현장실습 기회 제공산학 공동기술개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공동 운영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간편기부 바로가기 http://give.kw.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