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엔비우창(주) 장현동대표, 발전기금 2천만원 기부
피엔비우창(주) 장현동대표는 2022년 7월 22일(금) 화도관 총장실에서
아이스하키부 발전기금으로 2천만원을 기탁했다.
2022년 7월 22일(금), 장현동 대표는 피엔비우창(주) 회사에서 추진되고 있는 주요 사업 분야인 플라스틱 부품 소재 산업에 대한 발전 방향과 기업이 성장하게 된 연혁을 간략하게 소개하고 아이스하키팀으로 기부하게 된 소감을 다음과 같이 밝혔다. "지난, 2022년 3월에 열린 전국동계체육대회에서 광운대학교 아이스하키팀이 금메달을 획득했다는 소식을 들었다. 광운대학교 아이스하키팀을 항상 응원하고 있으며, 아이스하키팀이 보다 좋은 여건에서 훈련을 받고 좋은 성과를 이어 질 수 있도록 계속적인 지원을 노력하겠다"
김종헌 총장은 “장현동 대표님께서 아이스하키팀으로 기부하여 주신 기부금은 광운대학교 아이스하키팀 훈련 환경 개선 등을 통해 선수들이 기량을 마음껏 펼치고 발전시켜 나가는 데 뜻 깊게 사용되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피엔비우창(주)는 2003년 설립되어 새로운 건축 문화 창조 및 플라스틱 부품 소재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새로운 기술 및 신제품의 개발로 플라스틱 시장에서 지속 성장 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2017년 유망중소기업 인증 및 우수기업인상 수상(대전광역시)에 이어, 2018년도에는 매출의 탑<200억원> 부분 시상(대전광역시)을 하기도 했다.
피엔비우창(주)
「새로운 100년을 향한 의미있는 동행 '광운과 함께'」
- 간편기부 바로가기 : http://give.kw.ac.kr
- 기부문의 : 대외국제처 홍보팀(02-940-5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