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정범 유원하우징파트너 대표(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19대 회장)은 2016년 8월 24일(수) 광운대학교 화도관 총장실에서 ‘광운스퀘어 및 80주년 기념관 건립기금’으로 2천만원을 기탁했다.
류정범 유원티쓰리 대표는 “완공을 앞둔 광운스퀘어 및 80주년 기념관을 위해 발전기금을 기탁하게 되었다”며 “광운대학교 경영대학원이 2016년 대학 최고경영자과정 평가에서 9위에 오르는 등 꾸준히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광운스퀘어 및 80주년 기념관 완공을 통해 광운대학교가 한 단계 더 도약하길 기대하며, 경영대학원 동문들도 광운인의 자부심을 갖고 모교의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날 기탁식에는 광운대 천장호 총장, 임영균 기획처장, 서상구 대외국제처장, 이홍 경영대학원장이 참석하여 류정범 대표의 발전기금 기탁식을 빛내주었다.
한편, 광운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 과정은 급변하는 시대적 변화에 신속하고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학문적 지식을 바탕으로 경영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전문경영자와 전문관리자를 양성할 목적으로 1990년 8월 개설되었으며 2,000명 이상의 동문을 배출하였다. 한편 본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 과정은 한국경제신문사에서 주관하는 2016년 대학 최고경영자과정 평가에서 전년 16위 대비 7계단 상승하여 9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