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이야기

공지사항

[기부자 이야기] 엄평용 동문 발전기금 1억원 쾌척

  • 관리자
  • 2016-06-03
  • 2879

엄평용 동문(유진테크 대표이사, 응용전자77) 발전기금 1억원 쾌척

 

개교기념식__E2Q7548.jpg

 

지난 2016년 5월 19일(목) 본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광운창립 82주년 기념행사가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이 날 엄평용 동문(응용전자 77)은 모교의 발전을 위한 발전기금을 1억원을 쾌척하여 큰 화제가 되었다.

첨단 반도체 장비 전문 생산업체인 유진테크의 대표이사직을 맡고 있는 염평용 동문은 응용전자공학과 77학번으로써 이번 광운 창립 82주년을 기념하여 ‘광운스퀘어 및 80주년 기념관 건립기금으로 1억원’을 쾌척하였다. 이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천장호 총장은 엄평용 동문에게 광운 가족 모두의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감사패를 전달하였고 참석자들은 큰 박수로 따뜻하게 화답하였다.

 

엄평용 동문은 “졸업 후 모교에 대한 관심이 있었지만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지 못해 늘 미안한 마음이었다”며 “광운창립 8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대학의 환경이 날로 어려워지고 있지만 슬기롭게 극복하여 ICT 명문사학 광운대학교의 이름을 빛낼 우수 인재가 많이 육성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신철식 광운학원 이사장과 천장호 광운대학교 총장, 임영균 기획처장 등 교무위원, 이재령 총동문회장 등 많은 내외빈이 함께 참석하여 발전기금을 쾌척한 엄평용 동문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천장호 총장은 “모든 대학들이 무한경쟁하는 불안정한 상황에서 학교발전을 위한 기부에 선뜻 동참해 주신 엄평용 동문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소중한 기부금이 우수한 인재육성의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코스닥 상장기업인 유진테크는 플라즈마 처리 장비, 화학증착장비를 통해 1분기 최대실적을 내며 최근 삼성전자와 60억원 규모의 반도체 제조장비 공급계약을 체결하는 등 경쟁이 치열해지는 첨단 반도체 시장에서 앞선 기술력을 통해 시장을 선점하며 중장기적 성장에 대한 기대를 받고 있다.

 

* 간편기부 바로가기 : http://give.kw.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