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이야기

공지사항

[기부자이야기] 공과대학 화학공학과 박철환 교수, 발전기금 3천만원 기부

  • 관리자
  • 2023-05-30
  • 2178

K-We're the 1  '광운과 함'

 

 

박철환 교수 발전기금 3천만원 기부


공과대학 화학공학과 박철환교수(화학공학과 93학번)는 2023년 5월 19일(금), 

광운사랑 발전기금으로 3천만원을 기부하고, 5월 30일(화)에 총장실에서 기탁행사가 진행되었다. 

  


"2019년부터 하루 2만원을 50개월 동안 모아 2023년 5월 19일(금) 광운창립 89주년 기념식 일에 맞추어 광운사랑 발전기금으로 3천만원을 기부하게 되어  뜻깊다."고 기부 소감을 밝힌 박철환 교수는 학과와 학교 발전을 위해 발전기금 기부와 모금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오고 있다.

 

박철환 교수는​ 광운 창립 89주년 기념행사에서 학교 발전 기여의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을 수상했으며, 이전 광운 창립 기념행사에는 Best Teacher, 참빛학술상과 스승의날 기념 정부포상도 수여 받은 바 있다.

학생복지처장과 산학협력단장직을 역임하였으며, 총동문회 대외협력이사로 활동하고 있다. 현재 창업패키지사업단장직을 수행하고 있으며, 대내외적으로 활발한 교육·연구·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지속가능한 공유·협업 생태계 구현과 글로벌 미래 가치창출을 위한 혁신기술 선순환 플랫폼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박철환 교수는 광운대학교의 미래를 위해 무언가를 하나 더할 수 있는 ‘+1 Campaign’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며 웃음을 지으며광운대학교의 지속적인 성장과 밝은 미래가 항상 함께 하기를 기원하며 광운대의 눈부신 발전을 기대한다.”며 기부의 소감을 전했다.

 

김종헌 총장은 학교 사랑을 담은 뜻깊은 기부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초융합 시대에 맞는 미래사회에 공헌하는 인재양성을 위해 융합 교육과 연구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패러다임을 모색하고 실천하는데 힘이 되어주길 기대한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기탁 행사에는 정석재 교무처장정영욱 산학협력단장한재현 대외국제처장이 함께 자리하여 감사의 뜻을 전했다. 

 

 



    You're +1 새로운 100년을 향한 의미 있는 동행 

   

     간편기부 바로가기 http://give.kw.ac.kr  

     기부문의 : 대외국제처 홍보팀(02-940-5505)   

     @kw_fu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