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이야기

공지사항

광운의 봄, 「KW힐링캠프」 개최(사전신청 마감)

  • 관리자
  • 2023-05-04
  • 458

[5/11(목) 사전 신청 150명으로 마감합니다.]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사전 신청 하신 분들은 행사 당일, 선착순으로 피크닉용 자리(3~5인)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자리가 없는 경우, 별도로 마련된 여분의 캠핑 의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개별적으로 피크닉 용품(돗자리 등)과 간식을 준비해 오셔도 됩니다.

 

사전 신청 못하신 분들은 현장등록이 가능하며, 현장 등록하신 약 100 여분 정도 샌드위치를 나눠드릴 예정입니다.

자유롭게 주변에서 함께 힐링캠프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힐링~광운!!


 

 

광운의 봄, 「KW힐링캠프」 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학생, 교수, 직원 모두 함께 광운 5월의 봄, 캠퍼스에서의 낭만을 느끼시기 바랍니다.

참석하시는 모든 분께는 피크닉 도시락(샌드위치류)과 학교 홍보 기념품을 드립니다.

 

광운대학교 총동문회와 재직동문회가 후원하고 광운대 홍보팀이 주관하는 본 행사는 매년 5월 개최될 예정이며,

총학생회 비상대책위원회의 진행 협조와  학생동아리 14Fret / K-ME / Trick 의 공연이 함께 합니다.

 

캠핑장 컨셉으로 마련되는 자리는 총 20개 팀(3~5명)이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당일 자리는 사전 예약 신청자에 한해 선착순으로 앉으실 수 있으며,

사전 예약을 못하신 분은 현장에 별도로 마련된 캠핑 의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꼭 사전 예약 신청 바랍니다. 신청 바로가기☞ https://naver.me/5SaX9YEa

본 행사에 참여 후, 후기를 인스타그램에 남겨주신 분 중 10분을 선정하여 '우니쿠션 인형'을 드립니다.

궁금하신 내용은 이메일(rohjinlee@kw.ac.kr)과 인스타그램(@kw_fund)으로 문의주세요.


https://naver.me/5SaX9Y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