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혁신사업단 천성오 팀장이 2021년 3월 3일(수) 화도관 총장실에서 발전기금 기탁식을 가졌다.
본교 행정학과 86학번으로 학생회 임원 출신이기도 한 천 팀장은 현재 대학혁신사업단 운영팀장과 스마트융합대학원 교학팀장을 맡고 있다.
천 팀장은 2016년 10월 행정학과 장학금으로 2백만 원을 기부한 이후, 총 20여 회에 거쳐 발전기금을 기탁하여 2021년 3월 기부금 총액 1천만 원을 달성했다.
천 팀장은 "학교 육성회비조차 내기 힘들 정도로 어려웠던 어린 시절, 상처 많았던 제게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주신 선생님에 대한 기억으로 어른이 되면 나도 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겠다고 다짐했다"라며 "이런 선배의 마음이 후배들에게 전달되어 학교에 대한 자긍심과 애교심의 원천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학교가 발전해나가는데 무엇보다 구성원들의 애정이 밑바탕 되어야 하는 만큼 다른 구성원들의 발전기금 동참을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유지상 총장은 “한결같이 학교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지속적인 기부를 실천한다는 것은 정말 쉽지 않은 일"이라며 "코로나19로 인해 대내외 환경이 어려운 시기에 기부를 실천해 주신 천성오 팀장님께 깊이 감사드리며 발전해나가는 광운대학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간편기부 바로가기 : http://give.kw.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