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소중한 기부가 광운의 빛이 됩니다.

[기부자 이야기] 광운대 경영대학원 홍일기 동문, 발전기금 1천만원 기탁

  • 관리자
  • 2019-01-31
  • 734

 

 

광운대 경영대학원 홍일기 동문, 발전기금 1천만원 기탁

- “광운대가 세계와 함께 성장하고 지역사회와 발전해나가는 대학으로 나아가길” -

 

 

광운대 경영대학원 홍일기 동문(태솔주택 대표)2019124() 오후 2시 광운대 총장실에서 열린 발전기금 기탁식에서 광운대에 광운사랑 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홍일기 동문은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AMP) 50기 동문으로 태솔주택의 대표이사를 맡고 있다.

 

이날 기탁식에는 유지상 광운대 총장을 비롯해 최영근 부총장, 서상구 경영대학원장, 김정권 대외국제처장과 임한택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장 등이 참석했다.

 

 

           

 

 

홍일기 동문은 "광운대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에서 경영에 대한 노하우는 물론 다양한 동문네트워크를 통해 많은 도움을 받았다"라며 "이번 발전기금이 광운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무엇보다 광운대가 세계와 함께 성장하고 지역과 함께 발전해 나가는 대학으로 나아가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이에 유지상 총장은 사회 곳곳에서 자신의 역량을 펼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는 광운 동문들의 모습이야말로 광운대의 큰 자산"이라며 "기부해 주신 소중한 뜻을 받들어 광운대가 더욱더 발전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