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이야기

공지사항

[기부자 이야기] 손정완 동문 발전기금 1천만원 기탁

  • 관리자
  • 2018-09-17
  • 3816

이레머티리얼스 손정완 대표, 광운대에 1천만원 발전기금 기탁

- 2018911() 오후 4, 광운대 유지상 총장을 만나 기탁식 개최 -

-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할 인재를 키워낼 소중한 기금이 될 수 있기를 희망” -

 

광운대(총장 유지상)이레머티리얼스 손정완 대표는 2018911() 광운대 총장실에서 발전기금 기탁식을 진행했다. 이번 기탁식을 통해 이레머티리얼스 손정완 대표는 광운대에 광운사랑 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손정완 대표는 광운대 화학공학과 91학번 동문이다.

 


 

 

이레머티리얼스는 LCD 및 반도체 제조용 케미컬의 운송 용기 제조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고순도케미컬의 운송용기 국산화를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 200837억 매출을 시작으로 지난해 170억 매출 기업으로 폭발적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이레머티리얼스는 벤처인증부터 일자리우수기업, 경기도유망중소기업 등으로 인정받았다.

 

손정완 대표는 대한민국 ICT를 이끌어온 광운대학교 후배들을 위해 발전기금을 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끌 인재를 양성하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고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후원 하겠다라고 말했다.

 

유지상 광운대 총장은 광운대학교는 기부해주신 소중한 뜻을 받들어 도전정신을 갖춘 창의·융합형 인재양성과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끌어 나갈 인재를 양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화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