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통신공학과 84학번 동문회는 2021년 5월 22일(토) 모교를 방문하여 전자통신공학과 후배들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전자통신공학과 84학번 동문회장인 한영창 동문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도 최선을 다하는 후배들에게 작은 도움과 위로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 많은 동문들이 함께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기부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전자통신공학과 84학번 동문으로 본교 전자통신공학과에 재직하고 있는 민상원 교수는 “사회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기부를 실천하는 선배의 모습이 후배들에게 좋은 자극과 자부심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동문들과 함께 꾸준한 기부를 실천하여 기부문화 확대와 훌륭한 후배 양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장학생으로 선정된 유환주 학생은 “후배들을 위하여 소중한 기부를 실천하신 여러 선배님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말하며 “후배를 사랑해주는 선배님들의 따뜻한 마음을 진심으로 느낄 수 있었고 제가 받은 도움을 잊지 않고 다른 이들에게도 도움을 실천할 수 있는 사람으로 성장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전자통신공학과 84학번 동문회는 2016년 첫 기부를 시작으로 매년 십시일반으로 후배들을 위한 장학금을 기부하여 현재 1,5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였으며, 매년 5명 내외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간편기부 바로가기 : http://give.kw.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