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날, 광운대학교 여학생을 위한 여성용품 기부’
- 여성의 날을 맞아 ㈜에스에스케이는 여학생들의 건강한 학교생활을 위해
여성용품(에코플러스 롱라이너) 2,700팩(1천2백만원 상당)를 광운대학교에 기부 -
㈜에스에스케이(대표: 이지연)는 광운대학교 여학생의 건강한 대학 생활 지원을 위해 여성용품(에코플러스 롱라이너) 2,700팩(1천 2백만 원 상당)을 광운대학교에 기부했다.
광운대학교는 후원받은 여성용품을 총학생회 비상대책위원회를 통해 교내 여학생 휴게실에 배부할 예정이며, 여직원 휴게실과 보건실 등에도 함께 지원할 예정이다.
총학생회 비상대책위원장 김태헌 학생(산업심리학과 18)은 “여성의 날 기념으로 여학생들을 위한 복지를 고민하고 있던 중, ㈜에스에스케이에서 후원을 결정해 주셔서 감사하다“ 고 말하며, ”여학생 누구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여학생 휴게실에 우선적으로 비치하겠다.”라고 밝혔다.
광운대학교 보건실 이지영 간호사는 “보건실(복지관 2층)에서 여성용품을 비치하여 지원하고 있으며, 후원받은 제품(에코플러스 롱라이너)은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으로 함께 비치하여 급하게 필요한 여학생과 여직원들에게 지원하겠다“ 라고 말했다.
㈜에스에스케이 이지연 대표는 “여학생의 건강한 학교생활을 돕기 위해 기부하게 되어 기쁘다. 훌륭한 여성 인재로 거듭 성장하여 사회에서 좋은 일들을 많이 해 나가길 바란다” 라고 기부 소감을 전했다.
2015년 설립된 ㈜에스에스케이 기업은 세련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연구하여 피부에 민감한 여성분들의 만족을 이끌어 내기 위해 품질과 위생관리를 철저히 실행하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는데 주력하고 있는 기업이다.
“좋은 원료가 좋은 제품을 만든다”
㈜에스에스케이 : www.itsmemal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