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이야기

공지사항

[기부자 이야기] 화학과 교수들의 기부이야기

  • 관리자
  • 2016-05-03
  • 3114

[기부자이야기] 화학과 교수들의 기부이야기
 

화학과_1.jpg


지난 2016년 3월 18일(금) 본교 천장호 총장은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환경 속에서 대학을 위해 십시일반 기부를 실천한 자연과학대학 화학과 교수들을 초대해 점심식사를 함께 하며 소중한 기부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달하는 뜻 깊은 자리를 가졌다.

 

이 자리에는 자연과학대학 화학과 교수 8명(신임교수 2명 포함)과 이동호 교무처장, 서상구 대외국제처장이 함께 참석하여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시종일관 따뜻한 감사와 격려의 대화가 이어졌다. 천장호 총장은 “대학과 구성원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학과와 학교발전을 위해 십시일반 기부해 주셔서 다시 한 번 깊이 감사드린다”며 “여러분의 소중한 기부금이 화학과의 발전, 자연과학대학의 발전, 그리고 더 나아가 광운대학의 발전을 이끌어내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화학과_2.jpg
화학과_3.jpg


 

자연과학대학 화학과 학과장을 맡고 있는 전흥배 교수는 “항상 학교발전을 위해 노력하시는 총장님께서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특별히 식사자리를 마련해 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이런 기부가 학과 발전과 더불어 학교 발전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 대학 발전기금 업무를 총괄하고 있는 서상구 대외국제처장은 “소중한 기부에 대해 감사드리며 우리 대외국제처에서도 앞으로 기부자들의 고견에 더욱 귀 기울이며 기부자들의 소중한 뜻을 받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간편기부 바로가기 : http://give.kw.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