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이야기

공지사항

[모금이벤트] '우니'와 함께하는 '광운사랑' 모금이벤트 성료

  • 관리자
  • 2022-11-08
  • 855


 

[모금이벤트] '우니'와 함께하는 '광운사랑' 모금이벤트 성료

 

11월8일(화) 14:00~16:00, 2시간동안 광운스퀘어에서 「'우니'와 함께하는 '광운사랑' 모금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많은 학생들이 우리 대학 마스코트 인형 '우니'를 귀여워 하며 반갑게 맞아주었습니다.

 

광운대학교 홍보팀은 졸업준비위원회와 함께 우리대학 마스코트 인형 '우니' 출시를 위해

아이디어부터 제작까지 세심하게 준비하여, 우리 광운의 우니 인형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광운대학교 마스코트 인형 '우니'는 2022년 12월에,

커다란 얼굴 쿠션형 "얼굴쿠션 우니"

25cm키의 전신형 "광운 우니"

25cm키의 학사가운을 입은 "졸업하는 우니"

25cm키의 석사/박사 가운을 입은 "졸업하는 석사/박사 우니" 로 제작되는데,

2023년에는 가방을 맨 우니, 학잠을 입은 우니, 모자를 쓴 우니, 우니 키링 등 다양하게 아이디어를 모아 볼 예정입니다.

 

우리 대학 마스코트 인형 '우니'는

2022년 11월 8일(화) 사전 모금 이벤트 행사를 시작으로

다가오는 겨울, 졸업식에서 「'우니'와 함께하는 '후배사랑' 모금이벤트?」로 곧! 활약을 펼칠 예정입니다.

 

금번 11월 8일(화) 이벤트에 참가한 학생들 중, 50명을 선정하여 추첨을 통해 "우니"를 선물 할 예정이오니,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우니인형은 12월에 제작 완료되면,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추첨은 11월 중순 발전기금조성위원회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추첨 결과를 11월 말일 경 당첨자 '공지'발표합니다.

**이벤트 추첨 : 우니와 사진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게시하기 > 게시한 사진 캡쳐 > @kw_fund 팔로우 후, DM보내주세요.

**11월 8일(화) 사진을 촬영한 학생 중, 아직 DM를 발송하지 않은 학생은 11월 15일(화)까지 발송하면 참여가 가능합니다.

**참여자 중, @kw_fund 팔로우가 되어 있지 않은 분은 다시 한번 '팔로우' 부탁드립니다.

 

관련 궁금한 내용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kw_fund

 

'광운사랑'의 마음을 표현하고 싶으신 분은

https://fund.kw.ac.kr/ 에서 간편하게 기부하실 수 있습니다.

**5만원 이상 기부자에게는 '광운우니 인형 또는 우니얼굴 쿠션인형"을 선택하여 받으실 수 있습니다.

 

100년을 향한 의미있는 동행, 광운과 함께!!

 

 

(사진) '우니'와 함께 한 광운대학교 김종헌 총장님(좌)과 대외국제처 한재현 처장님(우)의 사진을 함께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