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이야기

공지사항

[기부자이야기] (주)아이앤비코리아 이강수 동문, 공기정화기(5억원 상당) 기증

  • 관리자
  • 2022-11-03
  • 1110

 

 ㈜아이앤비코리아 이강수 회장, 현물 '공기정화기' 기증

 

 

㈜아이앤비코리아 이강수 회장(전자재료공학, 1977)는 2022년 11월 3(목화도관 총장실에서

‘바이러스킬러 공기정화기’를 총 302대(시가 5억원 상당) 기증했다. 

  

 


이강수 회장은 “모교를 방문하게 되어 기쁘고 감회가 새롭다.” 고 소감을 밝히며 "후배들의 교육 환경에 기여하기 위한 고민 끝에 본사 제품 중 바이러스킬러 공기정화기(VK401, VK103모델)를 기증하기로 결심하게 되었다." 라고 기증의 뜻을 개진했다.

김종헌 총장은 “기증하여 주신 공기정화기 제품들은 본교 건물 가운데 학생들의 공간으로 지하에 위치한 강의실 및 세미나실에 우선적으로 설치될 수 있도록 하여, 우리 학생들에게 보다 나은 환경을 제공하고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 날 행사에는 (주)아이앤비코리아 김명숙 대표님, 전명표 연구소장님, 김우진 관리부장님, 선유나대리님이 함께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다.


㈜아이앤비코리아 기업은 영국 Radic8와 License Agreement를 맺고, 혁신적인 VIRUSKILLER 제품을

세계 40개국으로 수출하고 있으며 Made in Korea 제품을 생산하는 중소기업입니다.

 

2002년 겨울, 중국에서 SARS가 발생하여 많은 사람이 바이러스로 사망하고, 세계 경제가 마비되는 것을 보고 INB는 인류를 이런 바이러스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장비를 개발하기 시작하여 2004년 정부의 중소기업기술혁신과제의 지원으로 VIRUSKILLER를 개발하였습니다.

현재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Pandemic상황에서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공기정화살균기가 되어, 의료기관은 물론 다중이용시설의 실내공기질 관리의 Total Solution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아이앤비코리아는  'IT + Nano + Bio Technology'의 기술 융복합을 통해 인류를 바이러스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장비를 계속해서 개발하고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주)아이앤비코리아 http://www.inbkorea.com/

    2021년 ?제58회 무역의날 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새로운 100년을 향한 의미있는 동행 '광운과 함께' 

      - 간편기부 바로가기 http://give.kw.ac.kr

      - 기부문의 : 대외국제처 홍보팀(02-940-5505)   

 ? ?